[가대파인더]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학장배 축구대회 폐막… “일치되는 하나가 되다”

  • 등록 2025.04.03 10:29:07
크게보기

[가대파인더] 가톨릭대학교 성신교정 학장배 축구대회 폐막… “일치되는 하나가 되다”

 

[편집자의 말] 가대 + 뷰파인더, 두 가지 의미가 합쳐진 가대알리의 포토뉴스 코너입니다. 사진을 찍기 전 초점을 맞추기 위해 사용되는 카메라 부품 중 하나입니다. 가대인의 시선으로, 가대와 세상 속 이야기의 초점을 사진으로 여러분께 알리고자 합니다.

 

 

가톨릭대학교 신학대학(학장 전영준 신부)이 개최한 “2025년 신학대학 학장배 축구대회”가 31일 폐막했다.


각 학년별로 치열한 경기 끝에 신학과 3학년팀과 5학년팀의 결승전이 성사되었고, 최종 경기 결과 3:0으로 5학년팀이 최종 승리하였다.


한편 5학년팀은 정규 경기 이외에도 “할렘전”이라는 별도 경기를 신학과 1학년팀과 진행하여 승리를 얻는 쾌거를 거두기도 하였다.


이번 축구대회는 평신도 대학생들과 성직을 희망하는 신학생들이 학년별로 같은 팀을 이루어 경기를 진행했다. 축구대회에 참여한 한 학우는 “신학과 전체가 일치를 이루는 행사라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었다”고 말하며, “신학생과 일반 학생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계기가 됐다”며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모두가 하나되는 현장을 가대알리가 담아보았다.

 

 

 

 

 

 

이윤희 기자 (lhy061026@gmail.com)
김동현 기자 (mvp2450@naver.com)


편집인 : 조우진 편집국장 (국제 21)

담당 기자 : 이윤희 기자 (신학 25), 김동현 기자 (신학 22)

이윤희, 김동현 기자 lhy061026@gmail.com / mvp2450@naver.com
<저작권자 ⓒ 대학알리 (http://www.univall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