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가톨릭대학교(이하 본교) 총동아리연합회는 유승민 前 국회의원을 초청해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본교 학생미래인재관 Hall1855에서 18시 30분부터 20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가톨릭대학교 재학생과 교수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강연회 연사로 나서는 유승민 前 국회의원은 ▲제17~20대 국회의원 ▲한나라당 수석최고위원 ▲새누리당 원내대표 ▲바른정당 당대표 등을 역임했으며, ‘민주를 넘어 공화로 : 더 나은 세상을 향한 정치개혁’을 주제로 가톨릭대 재학생과 교수를 대상으로 강연 및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회 신청은 총동아리연합회가 공지한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구글 폼을 작성 후 신청 가능하며, 오는 12일 16시까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를 기획한 안희준 총동아리연합회 학술분과장은 “가톨릭대 구성원들이 강연회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인물들을 초청하고자 했다”며, 이번 강연회 기획취지를 전했다.
이어 그는 “강연회를 통해 학생들이 현 정국에 대한 상황을 독자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길 바란다”며, “가톨릭대학교 총동아리연합회가 기획하는 다양한 사업과 함께 추후 계속 추진하고 있는 각계각층 인물 특별 강연회가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답했다.
편집인 : 조우진 편집국장 (국제 21)
담당 기자 : 권민제 대표 (특수교육 24)